[팔월드/팰월드] 아이템 자동줍기(토푸리의 목걸이)

썸네일


템 주우러 다니기 귀찮은 상황이 두 개 정도 있죠. 광석거점에서 드릴북이를 소환해 두고 일정 범위 내 아이템을 자동루팅하는 것과 팰의 체액 캐러 샤키드 잡으러 돌아다닐 때가 참 귀찮습니다. 이 글을 보시고 토푸리 두 마리 정도는 구비해서 데리고 다니시면 더 쾌적한 파밍 되실 겁니다.


  아이템 자동 루팅 방법

 

 


토푸리의 패시브는 토푸리의 목걸이(Lv 17)를 만들면 해금되는데 목걸이를 만든 상태에서 토푸리를 보유하게 되면 토푸리가 아이템을 주워서 인벤토리에 자동으로 넣게 됩니다. 세 마리는 좀 투머치고 두 마리면 충분합니다. 한 마리는 수렵속도가 빨라지면 템을 놓치더라고요.


위 이미지 정도의 거리까지 자동루팅이 진행되는 것으로 보아 0 농축의 자동루팅의 반경은 대략 20M~25M로 보입니다.
농축할수록 루팅거리는 늘어나는 것으로 보이며 대략 5M 전후로 늘어나는 걸로 보입니다.

 


위와 같이 돌격지휘자(플레이어 공격력 10% 증가 )철옹성의 책사(플레이어 방어력 10% 증가) 같은 패시브를 가진 토푸리를 준비하시면 더욱 좋습니다.


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❤한번 부탁드립니다. (로그인 안 해도 가능해요!)
이 내용을 공유하고 싶으시다면 공감 옆 버튼을 눌러 SNS나 메신저를 통해 공유해 주세요.
긴 글 읽어주셔서 감사합니다.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