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팔월드/팰월드] 팰의 체액 얻는 법 및 사용처

썸네일

팔월드에서 유일하게 상인이 판매하지 않으면서 제작에 시도때도 없이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펠의 체액이죠. 초반부터 후반까지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팁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

  팰의 체액 얻는 법


초반

왼 - 청부리 / 오 - 펭키


초반에는 청부리, 펭키 등 해안가 주변에 서식하는 물속성 펠을 통해서 수급하시면 됩니다.

청부리와 펭키가 동시에 젠되는 잊힌 섬 같은 경우엔 사망 후 리스폰을 통해서 리스폰지점을 선택하셔서 웨이를 찍으신 후 파밍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 레벨 10 이하인 팰들은 기가스피어 이상이면 배면보너스를 통해서 한번에 포획도 노려볼 수 있으니 도감작도 같이 진행하시면 좋습니다.


중~후반

 

 


(150, -200) 에 위치한 새끼 상어의 구역에서 넓게 포진한 샤키드를 통해서 수급하시면 됩니다. 평균 레벨이 20 이상인 샤키드가 2~3마리씩 뭉쳐있는 터라 딜이 부족할 경우 얼음미사일 일점사를 맞고 유다희를 볼 가능성이 있으니 최소 소총이상은 들고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.

전룡맨 패시브

전룡맨의 패시브스킬을 통해 드랍되는 팰의 체액양을 늘릴 수 있으니, 전룡맨이 있으신분들은 데리고 가시면 더 높은 효율로 파밍이 가능합니다. 

 


  팰의 체액 사용처

 


건축에 사용되는건 온천, 토마토 농원, 양상추 농원으로 많은 양이 필요하진 않습니다.


팰의 체액이 가장 많이 필요한 부분은 시멘트를 생산할 때 부터인데요, 테라스피어 이상 스피어들은 생산할 때 2 ~ 5개까지 시멘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스피어 생산과 각종 건축재료에 사용되는 시멘트 생산에 대부분의 팰의 체액을 사용하게 됩니다. 추가적으로 스탯초기화 약인 기억삭제 물약을 생산할 때 팰의 체액 50개가 들기도 합니다.



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❤한번 부탁드립니다. (로그인 안해도 가능해요!)
이 내용을 공유하고 싶으시다면 공감 옆 버튼을 눌러 SNS나 메신저를 통해 공유해주세요.
긴 글 읽어주셔서 감사합니다.


반응형